The Basic Principles Of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우리는 당신이 나머지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소식을 듣고 당신이 정보비를 현금화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에서는 정책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정책에 따라 소액결제의 가능 여부가 확인 되기 때문에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에서는 상당히 정책에 해당하는지 해당하지 않는지 중요합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발생되는 이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정책의 이유는 셀 수 없이 많아서 간단하게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로 인해 발생되는 경우, 현재 핸드폰이용료 미납인경우, 과거 핸드폰이용료 미납으로 인한경우, 본인 명의의 다수의 휴대폰으로 결제해 전산으로 등록되어져 한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 등 다른 이유가 많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소액결제현금화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업체들은 이런 심각한 상황의 정책을 소액결제 악성정책 이라고 부릅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